Categories

Marketing

In morden times, and the imformation age of the image.
현대사회는 "정보화시대"이자 "이미지시대"이다.
소비자는 기업이나 상품에대한 이미지자체를 정보가치로 인식하여 그것을 중요한 판단기준으로 삼고있다.
뉴미디어시대에 발맞춰 급변하는 흐름에 어떤 매체보다도 훨씬 더 큰 마켓팅의 쟁점을 찾아 부각시켜야 할 것이다. 대중이란 언제나 신화를 필요로 한다. 신화의 주인공인 영웅을 필요로 한다.
현대 사회에서 신화와 영웅을 만드는 건 매스 미디어의 힘이라 할수 있다.

Video Production

Video production company specialized in strategic. 인트로비전 홍보영상의 시각적이고 기능적인 측면 뿐 아니라 커뮤니케이션의 궁극적인 문제들을 영상홍보 전략, 마케팅 분석 그리고 on/off상의 단계별 개발방법론을 통해 체계적으로 풀어나가는 전략적 영상제작 전문기업입니다. 인트로비전은 다년간 축척해 온 다양한 지식, 문화기반의 미디어컨텐츠를 개발하고 internet, IPTV, mobie등 다양한 디지털미디어에 적용가능한 Media Convergence Contents 을 제공합니다

read more

Movie-making process

  1. 모든 영상물은 기획-촬영-편집의 3단계를 거처 만들게됩니다. 일반적으로, 기획을 사전 제작단계, 촬영을 제작단계, 편집을 사후 제작단계로 분류 하기도합니다.

  2. [기획]
  3. Pre-production단계 - 이야기꺼리의 아이디어를찾고 영상제작을 계획하는 단계이며, 3가지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아이디어잡기-자료조사-촬영계획서작성
  1. [촬영]
  2. Production단계 - 대상을 실제로 촬영하는 단계이며,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촬영할것인지 결정 해야합니다.
  3. [편집]
  4. Post-production단계 - 편집하거나 수정하고 효과와 그래픽,제목,사운드를 추가하는 단계이며, 영상의 사용 목적에 맞게 자연스럽고 리듬감있게 편집하여야 합니다